공지사항
[앱] [결제] 앱 결제시 세션만료 오류 해결방법(신용카드)
2015.10.13 / 악보바다
조회수
7929
■ 안드로이드 앱에서 신용카드 결제시 일부 스마트폰에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나는 경우
'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.''
스마트폰의 임시데이터가 유효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아래와 같이 점검 해 주세요.
■ 해결방법
1. 실행중인 악보바다 어플리케이션 종료 후
2. [스마트폰 기기 설정 > 앱/애플리케이션 관리자] > "악보바다앱" 데이터 삭제, 임시파일삭제 또는 캐시삭제 후 재시도 해주세요.
3. 점검후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
불편하시더라도 몇번 더 삭제 시도 또는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 해 주세요.
지속적으로 앱결제 관련하여 점검 및 수정처리 하고 있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